바이크맥스 - 답변 드립니다. 상품 Q&A


상품 Q&A

답변 드립니다.

0점 바이크맥스 2020-05-30 09:41:11 추천: 추천 조회수: 146

안녕하세요.

바이크맥스 고객센터 입니다.

말씀하신 증상이 발생했을 경우 우선 휴대폰상의 등록돼 있는 세나블루투스를 삭제 하신 후,

휴대폰 전원을 껏다가 켜신 다음, 다시 최초 페어링 방법으로 기기와 연결 합니다.

휴대폰상의 연결된 블루투스 에서 미디어 볼륨, 통화 볼륨 2가지 모두 활성화를 시켜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십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 경우 아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바이크맥스는 고객님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세나비즈니스팩이 블루투스로 연결햇는데 설정에 오디오가없는데

리셋시켯는데도 오디오가없는데 이거생기게하는방법이없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름 비밀번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