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맥스 - 답변 드립니다. 상품 Q&A


상품 Q&A

답변 드립니다.

0점 바이크맥스 2019-09-10 08:40:33 추천: 추천 조회수: 10

안녕하세요 바이크맥스 고객센터 입니다.

항상 저희 바이크맥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김진수님 주문건

CJ대한통운 송장번호: 625199408874 으로 9/5 출고되었으며,
추석연휴 관련 배송물량이 급증하여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배송이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배송완료로 넘어가는 시스템 오류 현상에 대해 수정을 하고 있습니다.

송장조회시  2019-09-09 16:11:50.0 기준 배송지역으로 상품이 이동중으로 확인 됩니다.
택배사에 요청하여 좀 더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는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플러스친구 바이크맥스 카카오톡을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http://pf.kakao.com/_ldvxld/chat

저희 바이크맥스는 고객님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이 배송완료라고 하는데 택배가 왔다는 연락한통도 못받고 문자로 어디에 둿다고도 못받고 택배가 왔다갔다라는사람이. 한명도 없네요 사업장인데 어떻게 된건지 알아봐주실수있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름 비밀번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