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맥스 - 답변 드립니다. 상품 Q&A


상품 Q&A

답변 드립니다.

0점 BIKEMAX 2018-11-10 09:54:09 추천: 추천 조회수: 14

안녕하세요 바이크맥스 고객센터 입니다.
항상 저희 바이크맥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제품 주문내역 확인해보니 구매하는 즉시 교환신청을 해주셔서 주문이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교환 신청은 고객님이 초기에 주문 제품을 받아 보신 후 저희쪽으로 신청해주셔서 교환신청을 해주시면 저희는 고객님이 보내주신 제품입고를 기다립니다.
현재 확인해보니 '스티커에 줌머새겨주세요' 교환신청 사항은 공장에서 찍어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저희가 상세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글씨가 아닌 이상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바이크맥스 문의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는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바이크맥스는 고객님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제물건 안보내주시나요? 스티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름 비밀번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