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바이크맥스 고객센터 입니다.
항상 저희 바이크맥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서비스 스티커는 월요일에 본사를 통해 확인 후 연락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바이크맥스는 고객님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ikeMAX(바이크맥스
T:031_759_7591
A: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2679-7(성남모란역)
---------- Original Message ----------
서비스 스티커 때문에 산건데 안왔네요 m2 타입 희망했는데
재고 없으면 다른 스티커 오는거 아닌가요?
—————-
아직 확인이 안됀건가요 그냥 안주시는건가요? 연락 주신다거니 연락도 없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