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맥스2009-12-19 10:45:19수정삭제안녕하세요 바이크맥스 고객센타 입니다.
저희 배송팀을 통해 확인해본 결과 제품이 들어 있던 박스가 훼손이 되어 다른 박스를 통해 발송처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내부 문제로 인해 박스가 훼손된점 사죄드리며 다음부터는 그러한 일이 없도록 처리하겠습니다. 만약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교환또는 환불도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저희 바이크맥스 고객센타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희 배송팀을 통해 확인해본 결과 제품이 들어 있던 박스가 훼손이 되어 다른 박스를 통해 발송처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내부 문제로 인해 박스가 훼손된점 사죄드리며 다음부터는 그러한 일이 없도록 처리하겠습니다. 만약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지 교환또는 환불도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저희 바이크맥스 고객센타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